카카오톡상담(0001).jpg  
Brand Resource Center

CI


네스트는 '스페이스 탐사'
문화를 지향합니다.

스페이스(Space)는 사람이
직접 갈 수 있거나 개발 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영역을 의미합니다.
네스트는 미래의 자원과 삶의 터전을
위한 우주 탐사처럼, 공간에 한계를
​두지 않고 의미와 사용성을 확장해
누구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공간을
탐구하는 '스페이스 탐사' 문화를 추구합니다.

NEST Logo

BI


네스트 로고는 보금자리를 튼 '새'의 형상으로
'깨어있는 삶의 시작'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네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고유의 로고
컬러, 서체 등 디자인 요소를 통해 표현됩니다.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형태나 색상
스타일의 변형, 타 그래픽 요소와의 결합 없이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NEST Color

KEY COLOR


자연을 닮은 편안한 컬러
네스트 그린 & 옐로우

그린(Green)은 자연 속에서
가장 풍부하게 존재하는 색으로
균형과 조화, 성장과 새로움, 부활과 같이
긍정적인 생각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막 돋아난 새순들이 세상을 녹색으로
물들일 때, 우리는 생명력을 느낍니다.

옐로우(yellow)는 꽃과 열매
해와 달의 빛을 연상하기도 하여
희망과 행복, 창조와 영감, 낙관이라는
의미와 함께 따뜻함을 주는 색입니다.
옐로우 오커는 최초의 예술에 사용되었으며,
역사적으로도 의미가 깊습니다.

친환경 건축 자재로
자연을 담고, 자연을 닮은
네스트의 철학을 표현하는 색입니다.

NEST Font

TYPOGRAPHY


네스트 권장 국문/영문 서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타이포그래피의 위계를 정보의 흐름에 맞게
배열하여 디자인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른 Weight의
서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etendard
Bold
공간과 특별한 삶을 짓는 건축자재. 가능성을 짓다, 네스트
Medium
공간과 특별한 삶을 짓는 건축자재. 가능성을 짓다, 네스트
Regular
공간과 특별한 삶을 짓는 건축자재. 가능성을 짓다, 네스트
Questrial
Bold
We build possibilities of the SPACE & PEOPLE​
Medium
We build possibilities of the SPACE & PEOPLE
Regular
We build possibilities of the SPACE & PEOPLE